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용실: 특별한 서비스2, 이이야기은 댁로 배우는 지대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5:10

    이번주 화요일 하나 조용히 지나가고 나서 약속날, 목요일 하나의 신작 폭발이다.4편의 신작이 나온 홍보 왕의 시작은 미용실:특별한 서비스 2이다.앞서고, 2개의 미용실 시리즈가 나왔지만 이번은 어땠나요.요즘 많은 사람의 배우라 할 수 있는 진시아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았던 영화였습니다.앞으로 3개의 신작이 더 있기 때문에 어서 시작하고 보겠습니다.


    >


    퇴폐업소로 유명한 미장원에서 치료를 받게 된 혜진.아내 소음에는 몸으로 서비스한다는 사실에 염증을 느꼈지만 어느 순간부터 적극적으로 손님을 탐하게 된다.여사장의 스페셜 비법까지 전수받으며 승승장구하는 혜진.그런데 새로 뽑은 섹스머신 주희가 지치지 않는 체력으로 모든 고객을 독차지하기 시작하는데.


    >


    과도한 출연에 걱정되지만 요즘 그녀만큼 믿고 볼 만한 배우가 없는 허약한 우리 국가 하나 9금 영화를 걱정하면서 처음 겟슴니다.노출 장면에서 실제로 하고 있다고 느낄 정도로 리얼함을 보이는 그녀, 이번 미용실:특별한 서비스 2에서도 충분히 나타냈 슴니다.전편과 말이 당신과 같은 부분만 빼면 노출 장면 자체는 나쁘지 않았어요.요즘 많은 작품에 나오지만 캐릭터가 바뀔 때마다 다른 소견을 보이고 있어 보는 즐거움을 주는 그녀이다.


    >


    내가 옛날 체터의 좋은 하드웨어 때문에 사랑을 결정하는 배우의 지연, 그녀의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은 또 노출 부분이 아닐까 싶다.이번 신작에서는 꼭 잘 보이는데 진시아에게 조금 밀린 느낌이 들었어요.하지만 지영이가 가진 하드웨어적인 매력은 또한 좋았습니다.늘 신작 가운데 먼저 시작하는 작품인데 그리 나쁘지 않았어요.


    >


    제가 며칠전에 올린 작품을 통해서 오랫만에 얼굴을 보인 시원아 당시 그 모습을 당신으로 이번 작품에 나왔습니다.더 진한 화장을 하고 출연해서 그녀가 가지고 있는 스킬을 잘 보여줬어요.외견적으로 세월이 흘러 sound를 느끼는 부분은 어쩔 수 없지만, 분명히 노출 장면에서 보여주는 스킬은 베테랑입니다.를 당신이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제가 언제부턴가 영화의 예상적인 부분은 어느 정도 포기해 보고 있는데 이번 작품의 전편과 내용이 너무 비슷해서 조금 어이없었습니다.^^;;충분히 노출 장면이 가지지 않으면 1만원이라는 돈이 너무 아쉬웠을 겁니다.오항상 나온 4편의 작품을 다운로드하고 만원 정도의 돈을 썼는데 진짜 돈이 하나가 아끼지 않은 영화는 않을 것이라는 불길한 예감이 듭니다.많은 신작이 나온것은 기쁩니다만, 거기에 맞추어 좋은 작품도 함께 나오기를 바라고 있습니다"그럼 저는 이 후 신작으로 곧 돌아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